본문 바로가기

전체보기/핀란드 생각공유

여행을 하는 이유...

 

나는... 그리고 우리는 돌아다니는 걸 좋아한다.

 

광적으로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

결혼 후 기회가 있을 때마다

함께 많이 돌아다니려고 노력했다.

 

그리고 매번 생각했다.

 

내가... 그리고 우리가 여행을 하는 이유는 뭘까?

 

명확하진 않지만

이번 12월 유랑 중

다음과 같은 생각이 들었다.

 

우리가 함께 여행을 하는 이유는

아마도...

 

하나님을 더 알기 위해서,

아내를 더 알기 위해서,

그리고, 나를 더 알기 위해서,

이지 않을까...

 

그래서 그런지...

 

도시 보다는 자연이,

잘 알려진 곳 보다는 조금 덜 알려진 곳이,

가만히 쉬고있을 때 보다는 좀 많이 돌아다녔을 때,

기분이 더 좋았. 나는 ㅎ

 

그래서...

 

앞으로 우리의 여행은

더 그렇게 흘러가지 않을까 싶다.

 

여보 생각은 어때? ㅋ

 

@ Eastbourne, UK